달달한 카페

[하남미사]소나무와 어우러져 기막힌 한강뷰를 보여주는 베이커리 카페 ~ 도미나루 터 제빵소

메리 스토리 2024. 11. 26. 19:17

 

하남미사에  소나무가 쫙 펼쳐진 한강뷰를 볼 수 있는 베이커리카페가 있습니다. 바로 도미나루 터  제빵소입니다.
도시 생활로 답답할 때 한강뷰보며  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.

도미나루 터 제빵소

주소:
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1007

영업시간: 일, 월, 화, 수, 목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0 : 00 ~ 22 : 00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1 : 30  라스트오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금, 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09 : 00 ~ 02 : 00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01 : 30 라스트오더

전화번호: 0507  - 1447 -6008

위치
         

     

         

동시나루 터 제빵소소나무가  너무 멋지게 자리 잡고 있는 카페입니다. 소나무의 웅장함도 보고 그 너머로 한강을 보시면서  따뜻한 커피와 맛있는 빵을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시기 좋습니다.

도미나루 터 제빵소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야외에서  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소나무 옆에서 정신이 맑아지는 것을 느끼시면 됩니다.

도미나루 터 제빵소는 빵맛집입니다. 5성급 호텔출신 제빵사가 만드는 빵이라고 합니다. 종류도 다양하고 빵 맛도 좋습니다. 깜빠뉴도 맛있고 다 맛있습니다.
빵 베스트는 소금빵, 몽블랑, 호두랑 밤이랑 이라고 합니다. 빵 위에 베스트라고 쓰여있습니다.
디저트 베스트는 과일크라상, 프레지에케이크, 빅토리아케이크이라고 합니다.

 

음료수는 다양합니다. 맥주 종류도 다양하게 음료 냉장고에 잘 보관되어 있습니다.

도미나루 터 제빵소는 커피를 비롯해서 이렇게 마실 것들이 많습니다. 빵과 상관없이 1인 1 음료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.

날씨가 추워지면서 전통차도 마실 수 있습니다. 대추차, 생강차. 쌍화탕도 있어서  이번엔 대추차를 마셨습니다. 진한 맛입니다.

 

도미나루 터 제빵소에 금, 토  이벤트가 있습니다.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. 영업시간이 새벽 2시까지고 모닥불에서 밤 10시 이후는 마시멜로를 구워 준다고 합니다.

2층은 풍경이 더 좋고 사진처럼 6인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룸이 있습니다. 2층 전망을 사진에 담고 싶었는데 비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들이 계셔서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.

야외에 있을 시 추우면 사용할 수 있는 담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3층 루프탑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 서울에서  가까운 하남 미사에서 소나무가 웅장한 한강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도미나루 터 제빵소를 추천합니다. 내돈내산 100%